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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■ 용사 ‘하데스’, ‘루카’, ‘카노’, ‘제네비에’, ‘보르고스’가 개편됩니다.

      1) 하데스

      ※ 변경 전 ※ 변경 후
      ★6 하데스의 징표(패시브 스킬) ★6 하데스의 징표(패시브 스킬)
      자신의 현재 치명타 확률이 100% 이상이면 공격력이 50%만큼 증가하고, 치명타 확률이 100% 미만이면 공격력이 50%만큼 감소합니다. (해제 불가)

      ‘죽음의 발걸음’이 치명타 피해를 주면, 이어서 ‘명부의 칼날’을 발동합니다.

      명부의 칼날 : 전방에 회전하는 검기 2개를 날립니다. 검기 하나당 공격력의 500%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.

      자신의 현재 치명타 확률이 100% 이상이면 공격력이 75%만큼 증가하고, 치명타 확률이 100% 미만이면 공격력이 75%만큼 감소합니다. (해제 불가)

      ‘죽음의 발걸음’이 치명타 피해를 주면, 이어서 ‘명부의 칼날’을 발동합니다.

      명부의 칼날 : 전방에 회전하는 검기 2개를 날립니다. 검기 하나당 공격력의 500%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.

      처형자의 낫 / 케르베로스의 발톱(★4 / ★5 초월무기) 처형자의 낫 / 케르베로스의 발톱(★4 / ★5 초월무기)
      (패시브 추가) 자신의 3-체인 발동 시 ‘퀴네에’를 발동합니다.

      퀴네에 : 5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피해량이 30%, 밀림 저항이 15%만큼 증가하고, ‘죽음의 발걸음’과 ‘명부의 칼날’ 스킬로 자신이 적에게 치명타 피해를 줄 때마다 공격력의 100%만큼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. (지속시간 갱신)

      (패시브 추가) 자신의 3-체인 발동 시 ‘퀴네에’를 발동합니다.

      퀴네에 : 5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피해량이 50%, 밀림 저항이 15%만큼 증가하고, ‘죽음의 발걸음’과 ‘명부의 칼날’ 스킬로 자신이 적에게 치명타 피해를 줄 때마다 공격력의 300%만큼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. (지속시간 갱신)

      자그레우스(★6 초월 무기) 자그레우스(★6 초월 무기)
      (패시브 추가) 자신의 3-체인 발동 시 ‘퀴네에’를 발동합니다.

      퀴네에 : 5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피해량이 60%, 밀림 저항이 30%만큼 증가하고, ‘죽음의 발걸음’과 ‘명부의 칼날’ 스킬로 자신이 적에게 치명타 피해를 줄 때마다 공격력의 300%만큼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. (지속시간 갱신)

      (패시브 강화) ‘명부의 칼날’이 강화되어 전방에 회전하는 검기 4개를 날립니다. 검기 하나당 공격력의 500%만큼 물리 피해를 주고, 피해를 입은 적은 5초 동안 치명타 저항력이 40%만큼 감소합니다.

      (패시브 추가) 자신의 3-체인 발동 시 ‘퀴네에’를 발동합니다.

      퀴네에 : 5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피해량이 100%, 밀림 저항이 30%만큼 증가하고, ‘죽음의 발걸음’과 ‘명부의 칼날’ 스킬로 자신이 적에게 치명타 피해를 줄 때마다 공격력의 600%만큼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. (지속시간 갱신)

      (패시브 강화) ‘명부의 칼날’이 강화되어 전방에 회전하는 검기 4개를 날립니다. 검기 하나당 공격력의 1500%만큼 물리 피해를 주고, 피해를 입은 적은 5초 동안 치명타 저항력이 40%만큼 감소합니다.

       

      2) 루카

      ※ 변경 전 ※ 변경 후
      ★6 벌레 습격(패시브 스킬) ★6 벌레 습격(패시브 스킬)
      ‘액상탄’ 2회 발동 시 전방을 관통하는 벌레떼를 날려보내 공격력의 700%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 ‘액상탄’ 2회 발동 시 전방을 관통하는 벌레떼를 3번 날려보내 공격력의 1000%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      루카너스(★6 초월 무기) 루카너스(★6 초월 무기)
      (패시브 추가)’벌레 습격’에 공격당한 적은 7초간 ‘타오르는 고통’ 상태가 됩니다. (재사용 시 지속시간 초기화)

      타오르는 고통: 치명타 저항력 45%, 물리 방어력이 45%만큼 감소합니다. 0.5초당 공격력의 300%만큼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.

      (패시브 추가)’액상탄’ 2회 명중 시 체력이 가장 높은 적군 위치에 고대 벌레를 소환해 공격력의 2000%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      (패시브 추가)’벌레 습격’에 공격당한 적은 7초간 ‘타오르는 고통’ 상태가 됩니다. (재사용 시 지속시간 초기화)

      타오르는 고통: 치명타 저항력 50%, 물리 방어력이 50%만큼 감소합니다. 0.5초당 공격력의 1000%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      ‘타오르는 고통’ 상태인 대상에게 ‘벌레 습격’으로 피해를 입히면 대상 위치에 고대 벌레를 소환해 공격력의 3000%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       

      3) 카노

      ※ 변경 전 ※ 변경 후
      ★4 / ★5 러브빔!(패시브 스킬) ★4 / ★5 러브빔!(패시브 스킬)
      다른 아군의 체인을 4개 사용할 때마다, 공격력의 200%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‘러브빔!’을 ‘매혹’에 걸린 적의 수만큼 발사합니다. 아군이 체인을 4개 사용할 때마다, 공격력의 200%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‘러브빔!’을 ‘매혹’에 걸린 적의 수만큼 발사합니다.
      ★6 러브빔!(패시브 스킬) ★6 러브빔!(패시브 스킬)
      3-체인 스킬은 적을 관통합니다.

      다른 아군의 체인을 2개 사용할 때마다, 공격력의 200%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‘러브빔!’을 ‘매혹’에 걸린 적의 수만큼 발사합니다.

      ‘러브빔!’에 피격당한 적은, 5초간 공격이 40%의 확률로 빗나갑니다.

      3-체인 스킬은 적을 관통합니다.

      아군이 체인을 1개 사용할 때마다, 공격력의 2000%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‘러브빔!’을 ‘매혹’에 걸린 적의 수만큼 발사합니다.

      ‘러브빔!’에 피격당한 적은, 5초간 명중과 회피가 50 감소합니다.

      그랜드 피날레(★6 초월 무기) 그랜드 피날레(★6 초월 무기)
      (패시브 발동 시) 5초 동안 카노 밴드가 등장, 이 시간 동안 아군 전체의 공격력이 50% 만큼 상승하고 카노의 자동 공격이 강화 되어 공격력의 100%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레이저를 발사. (패시브 발동 시) 5초 동안 카노 밴드가 등장, 이 시간 동안 아군 전체의 공격력이 100% 만큼 상승하고 카노의 자동 공격이 강화 되어 공격력의 100%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레이저를 발사.

       

      4) 제네비에

      ※ 변경 전 ※ 변경 후
      ★6 마력의 표식(패시브 스킬) ★6 마력의 표식(패시브 스킬)
      ‘단검 투척’으로 피해를 준 적에게 5초동안 지속되는 표식을 남깁니다.

      표식 대상자는 회피가 20 감소하며, 제네비에에게 받은 피해량의 50%만큼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. 표식은 최대 1명에게만 부여할 수 있습니다.

      추가로 다른 아군 3체인 사용 시 범위 내 가장 앞에 있는 3명의 적에게 각각 공격력의 1000%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‘추격자의 화살’을 발사합니다. ‘추격자의 화살’은 표식 대상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. (재사용 대기시간: 1초)

      ‘단검 투척’으로 피해를 준 적에게 5초동안 지속되는 표식을 남깁니다.

      표식 대상자는 회피가 20 감소하며, 제네비에에게 받은 피해량의 50%만큼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. 표식은 최대 1명에게만 부여할 수 있습니다.

      추가로 다른 아군 3체인 사용 시 범위 내 가장 앞에 있는 3명의 적에게 각각 공격력의 1000%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‘추격자의 화살’을 발사합니다. ‘추격자의 화살’은 표식 대상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. 추격자의 화살의 마자막에 적중한 대상에게 5초동안 표식을 부여 합니다. (재사용 대기시간: 0.1초)

      마력 추적자(★6 초월 무기) 마력 추적자(★6 초월 무기)
      (패시브 강화) 표식 지속 시간이 3초 증가하며, 회피 감소량 20, 추가 피해량 30%가 추가로 상승합니다.

      (패시브 추가) 표식 대상이 ‘추격자의 화살’로 인한 피해를 3회 받으면 공격력의 2000%만큼 광역 마법 피해를 주는 ‘추격자의 화살비’를 발사하고 대상의 방어력과 저항력을 8초 동안 50% 감소시키며, 이로운 효과를 해제합니다. (재사용 대기시간: 1초)

      (패시브 강화) 표식 지속 시간이 3초 증가하며, 회피 감소량 20, 추가 피해량 30%가 추가로 상승합니다.

      (패시브 추가) 표식 대상이 ‘추격자의 화살’로 인한 피해를 3회 받으면 공격력의 16000%만큼 광역 마법 피해를 주는 ‘추격자의 화살비’를 발사하고 대상의 방어력과 저항력을 8초 동안 50% 감소시키며, 이로운 효과를 해제합니다. (재사용 대기시간: 0.1초)

       

      5) 보르고스

      ※ 변경 전 ※ 변경 후
      ★6 괴수의 힘(패시브 스킬) ★6 괴수의 힘(패시브 스킬)
      체인 수에 따라 [1/2/4]회 만큼 3초간 ‘괴수의 힘’이 중첩됩니다.

      ‘괴수의 힘’ 1 중첩당 치명타 피해가 20%만큼 증가합니다. (최대 10중첩 가능)
      또한, 자신의 3-체인 사용 시, 추가로 ‘봉봉이’를 소환합니다.

      봉봉이: 공격력의 500%만큼 물리 피해를 6회 줍니다. (재사용 대기시간 2초)

      체인 수에 따라 [1/2/4]회 만큼 3초간 ‘괴수의 힘’이 중첩됩니다.

      ‘괴수의 힘’ 1 중첩당 치명타 피해가 20%만큼 증가합니다. (최대 30중첩 가능)
      또한, 자신의 3-체인 사용 시, 추가로 ‘봉봉이’를 소환합니다.

      봉봉이: 공격력의 500%만큼 물리 피해를 6회 줍니다. (재사용 대기시간 2초)

      흑암명옥인(★6 초월 무기) 흑암명옥인(★6 초월 무기)
      (패시브 추가) 3-체인 사용 시, ‘괴수의 힘’이 1회 추가로 중첩됩니다.

      (패시브 추가) ‘봉봉이’가 ‘분노한 봉봉이’로 변경됩니다.

      분노의 봉봉이: 공격력의 800%만큼 물리 피해를 12회 줍니다. (재사용 대기시간 2초)

      (패시브 추가) 3-체인 사용 시, ‘괴수의 힘’이 1회 추가로 중첩됩니다.

      (패시브 추가) ‘봉봉이’가 ‘분노한 봉봉이’로 변경됩니다.

      분노의 봉봉이: 공격력의 800%만큼 물리 피해를 12회 줍니다. ‘분노한 봉봉이’는 반드시 치명타로 명중합니다. (재사용 대기시간 2초)

       

      ■ 용사와 1:1 대화할 수 있는 오즈톡 콘텐츠가 추가됩니다.

      오즈톡 사용 용사 : 네네, 브리세이스, 쿠모리, 윈스턴, 애슐리, 말숙, 안톤, 한라, 유나, 메리, 베스퍼, 마몬, 오즈마, 이츠위, 테히스, 펜리르, 스페라

      – 오즈톡은 용사별 친밀도 단계에 따라 오픈됩니다.

       : 시나리오, 도전, 던전에 친밀도를 올리고 싶은 용사를 배치하고 플레이 후 클리어하면 친밀도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      * 친밀도 경험치는 ★6 용사부터 획득 가능합니다.

      * 친밀도 경험치는 오즈톡이 오픈된 용사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      * 친구 용사는 친밀도 경험치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.

       

      ■ 새로운 채팅 스티커가 추가됩니다.

      – 지난 시련 우승 단장님이 선택한 용사 채팅 스티커 “프리드웬”이 추가됩니다.

       

      ■ 『깨어나세요 용사님 패키지』가 판매됩니다. (2023 / 5 / 18 점검 후 ~ 2023 / 5 / 25 9:00)

      – 각 패키지 별 구매 횟수는 1회로 제한됩니다.

       

      ■ 시즌2 EP6 스토리 관련 신규 일반 코스튬 6종이 추가됩니다.

      – 『빅토리아』, 『알렉산더』, 『로빈후드』, 『티아』, 『우리엘』, 『애슐리』

       

      ■ 기존 이벤트 & 출석 보상으로 제공되는 일부 아이템이 변경됩니다.

      – 황실의 보물, 원시의 토템 > 그란시아의 보물

      – ★5 각인석 선택권 > ★6 각인석 선택권

       

      ■ 더 나은 하슬라를 위해 언제나 노력 중입니다!

      – 챔피언 해금 혹은 유대 강화 조건을 달성한 경우 알림 기능이 추가되며, 챔피언 용사 지원창에서 잠금 해제가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.

      – 토벌 결과창 > 대기실의 [뒤로] 버튼이 [마을 귀환] 버튼으로 개선됩니다.

      – 결투장 준비 상태에서 용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과 진행 중 상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점수판이 추가됩니다.

      – 세트 각인석이 아닐 경우 무기에 장착된 각인석과 동일한 각인석을 가장 맨 위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.

      – 우편함 잔여 시간에 분/초 단위 표시가 추가됩니다.

      – 완료된 퀘스트의 바로가기 버튼을 터치할 경우 퀘스트가 완료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.

      – 전투 중 버프 물약 적용을 확인할 수 있는 UI 기능이 추가됩니다.

      – 전투 위임 시 부스트 기능을 사용할 경우 스테이지 결과창 하단의 버튼 색상이 변경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.

      – 숙소 물품 선택권에 보유량 표기가 추가됩니다.

      – 숙소 물품 선택권에서 현재 소지 중인 물품의 수량 표기가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문제가 있습니다. 해당 이슈는 다음 업데이트 때 수정 될 예정입니다.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  – 투기장과 토벌에서 용사 순위 정보를 표시할 때 기본 이름으로 노출되도록 변경됩니다.

      – 대화창에 긴 문장이 표시될 때 자동 줄 바꿈과 스크롤이 적용됩니다.

      – 하데스의 ★6 초월무기 강화 패시브 투사체가 적을 타격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.

      – 용사 정보 팝업 내 성장 추천 버튼의 위치가 변경됩니다.

      – 용사 정보 팝업 내 일러스트 버튼의 위치가 변경됩니다.

      – 용사 정보 팝업 내 유대 버프 버튼이 삭제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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