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 글 보임 - 1 에서 1 까지 (총 1 중에서)
  • 글쓴이
    • 포스트 글 수: 133

      ■ 하슬라에 베르세르크 콜라보 용사가 찾아왔습니다.

      1. 가츠(워리어)

      – 휘두르기(블록 스킬)

      전방의 적에게 돌진해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[200/400/650]% 만큼 무속성 피해를 줍니다.

       

      – 광전사의 분노(패시브 스킬)

      ★4~5 : 해로운 효과를 받았을 때,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고 3초간 자신이 받는 피해를 20% 감소시킵니다.

      발동 시 전방의 적에게 돌진해 공격력의 1000% 무속성 피해를 입히고, 피해를 받은 대상은 1초간 기절에 걸립니다. (재사용 대기시간 : 10초)

      ★6 : 해로운 효과를 받았을 때,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고 3초간 자신이 받는 피해를 20% 감소시킵니다.

      발동 시 전방의 적에게 돌진해 공격력의 3000% 무속성 피해를 입히고, 피해를 받은 대상은 1초간 기절에 걸립니다. (재사용 대기시간 : 10초)

      가츠가 자신의 기본공격과 블록스킬 사용할 때마다, 공격력이 5초간 7%만큼 증가합니다. 최대 10회 중첩됩니다. 이 효과는 해제되거나 차단되지 않습니다.

       

      – 드레곤 슬레이어(초월 무기)

      ★4~5

      (패시브 추가) 망자들의 원념이 담긴 검을 사용해, 기본 공격이 1-체인 위력의 ‘휘두르기’로 변경됩니다.

      ★6

      (패시브 추가) 망자들의 원념이 담긴 검을 사용해, 기본 공격이 1-체인 위력의 ‘휘두르기’로 변경됩니다.

      (패시브 추가) 전투 시작 시 가츠가 ‘광전사의 갑주’를 장착합니다. 이 효과는 차단/해제되지 않습니다.

      – 광전사의 갑주 : 가츠의 외형이 변경되며,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가 60%만큼 상승합니다. 가츠의 최대 체력이 5초당 10%씩 감소합니다.

      (패시브 추가) 자신의 블록을 3개 사용할 때마다, ‘돌진-포격’을 사용합니다.

      – 돌진-포격 : 전방의 적에게 돌진해 휘두른 후, 포격합니다. 공격력의 10000%의 무속성 데미지를 입힙니다. 시전 중에는 해제되지 않는 밀림 저항 효과를 받습니다.

       

      2. 이시도르(아처)

      – 돌 던지기(블록 스킬)

      돌을 던져, 체인수에 따라 가장 가까운 적에게 공격력의 [100/200/500]%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.

       

      – 입체살법(패시브 스킬)

      ★4~5 : 아군이 블록을 3개 누를 때마다 공격력의 500%의 물리 피해를 주는 작열탄을 발사합니다.

      이시도르가 적 공격 회피 시 ‘구르기’가 발동됩니다.(재사용 대기시간 2초)

      구르기 : 2초간 회피 30, 치명타 확률이 30% 증가합니다.

      ★6 : 아군이 블록을 3개 누를 때마다 공격력의 1000%의 물리 피해를 주는 작열탄을 발사합니다.

      이시도르가 적 공격 회피 시 ‘구르기’가 발동됩니다.(재사용 대기시간 2초)

      구르기 : 2초간 회피 50, 치명타 확률이 70% 증가합니다.

       

      – 샐러맨더의 검(초월 무기)

      ★4~5

      (패시브 추가) 작열탄 사용 후 추가로 ‘이시도르파 검법’을 사용합니다.(재사용 대기시간 2초)

      이시도르파 검법 : 적에게 검을 휘둘러 공격력의 2500%만큼 물리 피해를 2회 줍니다.

      ★6

      (패시브 추가) 작열탄 사용 후 추가로 ‘이시도르파 검법’을 사용합니다.(재사용 대기시간 2초)

      이시도르파 검법 : 가장 앞에 있는 적에게 검을 휘둘러 공격력의 2500%만큼 물리 피해를 2회 줍니다. 치명타로 발동 시 ‘샐러맨더의 불꽃’을 사용합니다.

      샐러맨더의 불꽃 : 0.2초마다 공격력의 3000%만큼 물리 피해를 3초간 주고, 적을 공중에 띄웁니다.

       

      3. 세르피코(헌터)

      – 진공의 칼날(블록 스킬)

     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[200/400/800]% 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진공의 칼날을 날립니다.

       

      – 실페의 힘(패시브 스킬)

      ★4~5 : 자신의 블록 스킬 5회 발동 시, ‘실페의 가호’를 발동하고, 범위 내에 적이 없을 시 전방으로 날아 이동합니다.

      실페의 가호 : 5초간 자신의 모션 속도가 20%, 저항 관통력이 500만큼 증가하고, 모든 피해에 2회 면역을 부여합니다. (재사용 시 지속시간 갱신)

      ★6 : 자신의 블록 스킬 3회 발동 시, ‘실페의 가호’를 발동하고, 범위 내에 적이 없을 시 전방으로 날아 이동합니다.

      실페의 가호 : 7초간 자신의 모션 속도가 20%, 저항 관통력이 500만큼 증가하고, 모든 피해에 2회 면역을 부여합니다. (재사용 시 지속시간 갱신)

       

      – 실페의 검(초월 무기)

      ★4~5

      (패시브 강화) ‘실페의 가호’ 상태일 때, 블록 스킬이 전방에 0.2초마다 공격력의 600%만큼 마법 피해를 주며 조금씩 밀어내며 지나가는 ‘진공의 구슬’로 변경됩니다.

      (패시브 추가) 자신의 블록 스킬을 5번 사용할 때마다, 전방에 공격력의 800%만큼 마법 피해를 20회 주는 ‘실페의 파도’를 사용합니다.

      ★6

      (패시브 강화) ‘실페의 가호’ 상태일 때, 블록 스킬이 전방에 0.2초마다 공격력의 600%만큼 마법 피해를 주며 조금씩 밀어내며 지나가는 ‘진공의 구슬’로 변경됩니다.

      (패시브 추가) 자신의 블록 스킬을 3번 사용할 때마다, 전방에 공격력의 800%만큼 마법 피해를 20회 주는 ‘실페의 파도’를 사용합니다.

       

      4. 시르케(위자드)

      – 물의 정령의 파도(블록 스킬)

     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300% 만큼 마법 피해를 입히는 파도를 [1/2/3]개 소환합니다.

       

      – 정령과의 교감(패시브 스킬)

      ★4~5 : 체인을 사용하면 4초간 ‘정령 빙의’ 상태가 됩니다. ‘정령 빙의’ 상태에선 움직일 수 없습니다. 이 상태는 차단이나 해제되지 않으며, 재사용 시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.

      ‘정령 빙의’ : 받는 피해 감소가 15% 증가하며 해로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.

      ★6 : 체인을 사용하면 4초간 ‘정령 빙의’ 상태가 됩니다. ‘정령 빙의’ 상태에선 움직일 수 없습니다. 이 상태는 차단이나 해제되지 않으며, 재사용 시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.

      ‘정령 빙의’ : 받는 피해 감소가 30% 증가하며 해로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.

      또한 자신의 주변 적들에게 0.1초마다 공격력의 150%만큼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.

       

      – 마녀 지팡이(초월 무기)

      ★4~5

      (패시브 강화) ‘정령 빙의’ 상태일 때 블록을 사용하면 5초 동안 모든 아군의 저항 관통력이 1000만큼 증가합니다 (재사용 대기시간 5초)

      ★6

      (패시브 강화) ‘정령 빙의’ 상태일 때 블록을 사용하면 5초 동안 모든 아군의 저항 관통력이 1000만큼 증가합니다 (재사용 대기시간 5초)

      (패시브 추가) ‘정령 빙의’ 상태가 될 때 시르케에게 물의 정령이 소환되며, ‘정령 빙의’ 상태가 1초 유지될 때마다 전방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물보라를 일으킵니다.

      물보라는 5초간 유지되며 0.2초마다 시르케의 공격력 200%만큼 피해를 줍니다. (최대 3개까지 생성)

       

      5. 파르네제(프리스트)

      – 굳은 의지(블록 스킬)

      의지를 다져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[250/275/300]%만큼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합니다.

       

      – 내려찍기(패시브 스킬)

      ★4~5 : 자신을 포함한 아군이 피격 받을 경우, 앞으로 뛰어나가 칼을 내려찍어 공격력의 500%만큼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. (재사용 대기시간: 3초)

      ★6 : 자신을 포함한 아군이 피격 받을 경우, 앞으로 뛰어나가 칼을 내려찍어 공격력의 500%만큼 마법 피해를 입히고, 가장 체력이 낮은 아군을 공격력의 500%만큼 회복합니다. (재사용 대기시간: 3초)

       

      – 은 나이프(초월 무기)

      ★4~5

      (패시브 추가) 블록 스킬 발동 시 5초간 아군의 피해를 대신 받습니다.(재사용 시 지속시간 초기화) 피해를 대신 받는 동안 파르네제가 받는 회복량이 100%만큼 증가합니다.

      ★6

      (패시브 추가) 블록 스킬 발동 시 5초간 아군의 피해를 대신 받습니다.(재사용 시 지속시간 초기화) 피해를 대신 받는 동안 파르네제가 받는 회복량이 100%만큼 증가하고, 받는 피해량이 50%만큼 감소합니다.

      (패시브 추가) 두번째 발동하는 ‘내려찍기’는 ‘난도질’로 변경됩니다.

      난도질: 앞으로 뛰어나가 칼을 휘둘러 타격 당 공격력의 1000%만큼 마법 피해를 입히고, 아군 전체의 체력을 공격력의 800%만큼 회복합니다.

       

      6. 그리피스(워리어)

      – 찌르기(블록 스킬)

      전방으로 돌진해 검을 찔러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[3200/3300/3400]%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       

      – 백마(패시브 스킬)

      ★4~5 : 전투 진입 시 백마에 탑승합니다. 백마 탑승 시 자신의 이동 속도가 50%만큼 증가합니다.

      자신의 특수 스킬이 ‘하얀매’로 변경됩니다. ‘하얀매’ 발동 시 5초간 자신의 치명타 저항이 25%만큼 증가합니다. (재사용 시 지속시간 초기화)

      ★6 : 전투 진입 시 백마에 탑승합니다. 백마 탑승 시 자신의 이동 속도가 80%만큼 증가하고, 뒤로 밀리지 않습니다.

      자신의 특수 스킬이 ‘하얀매’로 변경됩니다. ‘하얀매’ 발동 시 10초간 자신의 치명타 저항이 25%, 공격력이 40%만큼 증가하며, 받는 피해량이 25%만큼 감소합니다. (재사용 시 지속시간 초기화)

       

      – 매의 단 뱃지(초월 무기)

      ★4~5

      (패시브 강화) ‘하얀매’ 발동 시 치명타 저항력이 50%만큼 상승합니다.

      ★6

      (패시브 강화) ‘하얀매’ 발동 시 치명타 저항력이 80%, 공격력이 80%만큼 증가하며, 받는 피해량이 50%만큼 감소합니다.

      (패시브 추가) ‘하얀매’ 상태로 아군이 피격을 받을 때마다 ‘조드’를 발동합니다.

      조드: 아군에게 피해를 입힌 대상에게 조드가 튀어나와 그리피스 공격력의 22000%만큼 무속성 피해를 입힙니다. (재사용 대기 시간: 1초) 이 공격은 피해를 대신 받는 효과를 무시합니다. ‘조드’ 발동 시 자신의 SP를 30만큼 상승시킵니다.

       

      7. 조드(팔라딘)

      – 다가오는 공포(블록 스킬)

      돌격하여 전방의 적에게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[300/600/1000]%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.

       

      – 마수 강림(패시브 스킬)

      ★4~5 : 전투 입장 시, ‘사도 조드’ 상태로 전투에 진입합니다.

      블록을 사용하였을 때 적이 사정 거리 내 존재할 경우 블록 스킬은 기본 공격과 동일한 모션을 취합니다.

      특수 스킬을 제외한 공격 4회마다 전방의 적에게 공격력의 1200%만큼의 물리 피해를 주며 넉백시키는 ‘외뿔의 마수’를 사용합니다.

      특수 스킬이 ‘급강하’로 변경됩니다.

      급강하 : 날개를 펴 상공으로 날아오른 후 전방의 적에게 2000%의 물리 피해를 주는 ‘급강하’를 사용합니다.

      ★6 : 전투 입장 시, ‘사도 조드’ 상태로 전투에 진입합니다.

      블록을 사용하였을 때 적이 사정 거리 내 존재할 경우 블록 스킬은 기본 공격과 동일한 모션을 취합니다.

      특수 스킬을 제외한 공격 4회마다 전방의 적에게 공격력의 2000%만큼의 물리 피해를 주며 넉백시키는 ‘외뿔의 마수’를 사용합니다.

      특수 스킬이 ‘급강하’로 변경됩니다.

      급강하 : 날개를 펴 상공으로 날아오른 후 전방의 적에게 4000%의 물리 피해를 주는 ‘급강하’를 사용합니다. 급강하 사용 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이 200%, 치명타 피해량이 400%만큼 증가합니다.

       

      – 쿠샨의 참마도(초월 무기)

      ★4~5

      (패시브 추가) 자신의 3-체인 사용 시 7초 동안 방어 관통력이 30%만큼 증가하고, 밀려나지 않습니다. 이 효과는 해제되지 않습니다.

      (패시브 추가) 3-체인 사용 시, 공격 속도가 100% 증가합니다. (지속시간 갱신)

      ★6

      (패시브 추가) 자신의 3-체인 사용 시 7초 동안 방어 관통력이 70%만큼 증가하고, 밀려나지 않습니다. 이 효과는 해제되지 않습니다.

      (패시브 추가) 3-체인 사용 시, 공격 속도가 100% 증가하며, 7초간 특수 스킬을 제외한 모든 공격이 공격력의 800%만큼 추가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. (지속시간 갱신)

      (패시브 강화) ‘외뿔의 마수’와 ‘급강하’의 피해량이 3배가 되고, 발동 시 SP를 20만큼 회복합니다.

       

      8. 해골기사(워리어)

      – 마상검술(블록 스킬)

     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[500/1000/1500]% 만큼 물리피해를 줍니다.

       

      – 환수의 검(패시브 스킬)

      ★4~5 : 전투 입장 시 군마에 탑승합니다.

      해골기사의 특수 스킬이 ‘환수의 검’으로 변경됩니다.

      환수의 검 : 무기가 ‘환수의 검’으로 변경 됩니다. 해골 기사의 공격력이 100%만큼 증가하고, 블록 스킬이 무속성 피해로 변경됩니다.

      ★6 : 전투 입장 시 군마에 탑승합니다.

      해골기사의 특수 스킬이 ‘환수의 검’으로 변경됩니다.

      환수의 검 : 무기가 ‘환수의 검’으로 변경 됩니다. 해골 기사의 공격력이 150%만큼 증가하고, 블록 스킬이 무속성 피해로 변경됩니다. ‘환수의 검’ 재발동 시 공간을 베어 0.1초당 공격력의 200%만큼 무속성 피해를 줍니다. (1.7초 지속)

       

      – 해골기사의 검(초월 무기)

      ★4~5

      (패시브 강화) ‘환수의 검’을 사용하는 상태에서 밀려나지 않습니다.

      ★6

      (패시브 강화) ‘환수의 검’을 사용하는 상태에서 밀려나지 않습니다.

      (패시브 강화) ‘환수의 검’을 사용하는 상태에서 치명타 확률 50%, 명중 30, 회피 30이 추가로 증가합니다.

      (패시브 강화) ‘환수의 검’ 재사용 시, 공간을 베는 효과의 피해량이 0.1 초당 공격력의 600%만큼 무속성 피해로 변경됩니다.

       

      ■ ‘베르세르크 콜라보 용사’는 어떤 용사일까요?

      – 신규 ‘베르세르크 콜라보 용사’의 코스튬 3종이 추가됩니다.

      – 신규 ‘베르세르크 콜라보 용사’의 프로필과 상호 대사가 추가됩니다.

      – 신규 ‘베르세르크 콜라보 용사’의 일러스트가 추가됩니다.

       

      ■ 새로운 채팅 스티커가 추가됩니다.

      – 지난 시련 우승 단장님이 선택한 용사 채팅 스티커 “진경”이 추가되었습니다.

       

      ■ 『브리짓의 정착 지원 패키지』가 판매됩니다. (2023 / 3 / 9 점검 후 ~ 2023 / 3 / 23 8:00)

      – 각 패키지 별 구매 횟수는 2회로 제한됩니다.

       

      ■ NPC / 여신 일러스트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.

      1) 여신

      – 기존 : 디오네, 실루니스, 아누트, 크로노스, 프레스티나

      – 3년후 : 디오네, 벨라, 아누트, 크로노스, 프레스티나

       

      2) NPC

      – 레온, 레드나스, 어둠의 세라

       

      ■ 핫타임이 개선되었습니다.

      – 핫타임으로 지급되는 보상 아이템 다수를 상향 조정하였습니다.

      – 저녁 보상 수령 시간을 기존 20:00~23:00에서 18:00~23:59로 확대하였습니다.

       

      ■ 인벤토리 보유 한도가 확장되었습니다.

      – 용사 최대 보유 한도 : 2000 > 2100

      – 기본 용사 보유 한도 : 60 > 100

       

      ■ 더 나은 하슬라를 위해 언제나 노력 중입니다!

      – 최초 데이터 다운로드 시 [일본어 음성 데이터 다운로드] 항목을 포함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변경했습니다.

      *이후 업데이트 등으로 추가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을 때는 기존과 동일한 다운로드 팝업이 출력됩니다.

      – 일부 외국어 텍스트 번역 내용이 수정되었습니다.

      – 타이틀 화면의 고정 화면 비율을 늘려(16:9 → 22:5:9), 레터박스가 보이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.

      – 커뮤니티, 미디어 링크가 공식 홈페이지로 변경되었습니다.

      – 타이틀 화면 [만화보기] 버튼의 가시성을 개선하였습니다.

      – 마을 배경이 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
      – 브리세이스의 디버프 효과가 아군이 사용하는 ‘상대방의 이로운 효과 해제’로 해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.

      – 광고 기능을 끈 뒤, 스토리 퀘스트 ‘용사의 또 다른 장비’ 바로가기 기능의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.

      – [용사 정보] 화면에서 용사가 장착 중인 무기의 위치가 상이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.

      – 하슬라 대전 이벤트 보상을 수령한 이후에도 보상 버튼이 활성화되어있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.

      – 시즈널 이벤트의 재화 획득 방법을 최신 내용으로 갱신하였습니다.

      – 노엘 2,3체인 사용 시 이펙트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.

      – 토벌 랭크 퀘스트 중 ‘제르 클리어’가 확인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.

      – 애슐리의 초월무기 패시브 ‘어멋, 실수!’의 효과에 ‘저항력 50% 감소’ 효과가 추가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.

      – 치명타 저항 아이콘이 기능 아이콘에서 방어 아이콘으로 변경됩니다.

      – 점검 중 은가람 코스튬 장착 시 날개가 두개로 보여지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.

        > 해당 현상은 점검 완료 이후 추가 패치를 통해 수정될 예정입니다.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    1 글 보임 - 1 에서 1 까지 (총 1 중에서)
    •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