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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안녕하세요, 크루세이더 퀘스트입니다.

       

      최근 복구 정책에 대한 단장님들의 문의가 많습니다.

      이에 따라 관련 정책을 다시 검토하였으며, 관련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.

       

      용사, 무기 등 상실한 아이템 복구 요청은 게임 이용 약관에 명시된 내용과 같이 복구해드리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지만,

      단장님들의 상황을 고려하고 배려 차원에 1회 복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   

      위 기준은 앞으로도 유지할 예정이나, 단장님의 원활한 게임 이용을 위해

      복구 가능 기간을 시스템상 구현 가능한 최대치로 확대하도록 다시 논의하였습니다.

       

     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확인하여 1회 복구 서비스 이용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 

      [1회 복구 서비스 정책 안내]

      – 공통기준

      1) 1회 복구 서비스는 모든 유형을 포함하여 계정당 1회만 진행 가능합니다.

       (단, 유료 구매 재화 아이템 미수령 복구는 별도 1회로 제공되며, 공통 1회 기준에서 제외됩니다.)

      2) 복구 시 용사, 무기는 ★4 1Lv 최초 상태로만 지급이 가능합니다.

       

      1. 한정 용사 및 초월 무기의 판매, 분해 복구

      1) 발생일(소실)로부터 14일 이내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  2) 용사와 무기 복구는 한정 아이템만 복구 대상에 포함됩니다.

      3) 용사와 무기를 소모해 획득한 재화 사용 시 복구는 불가합니다.

      4) 챔피언 해금/지원, 무기 각인 홈 해금 등 파괴와 경험치(포인트) 누적에 사용된 재화는 불가합니다.

       

      2. 우편함 내 미수령 아이템 및 소실된 한정 무기 복구

      1) 발생일(소실)로부터 7일 이내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  2) 우편함 복구는 한정 및 콜라보 용사 전용 초월 무기, 유료 구매 재화 아이템만 복구 대상에 포함됩니다.

      3) 아이템 복구 제외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  – 모든 이벤트 참여 무료 보상 (단, 이벤트 패스 유료 구매 보상은 복구 진행)

      – 모든 쿠폰 사용 무료 보상

      – 출석 보상

      – 최대 보유량 초과로 우편 지급된 아이템

       

      ※ 위 정책은 2023년 4월 26일 부터 적용됩니다.

      – 예시: 4/12(수) 이후 발생된 아이템 분실/실수로 인한 복구 요청

      – 복구 정책에 따라 실제로 4/12(수) 발생(소실)한 복구 건까지 복구가 가능합니다.

      즉, 4/12(수) 이후 발생한 복구건에 대해 문의를 접수하시면 복구를 진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.

      ※ 복구 진행 후 소멸한 경우, 추가 도움을 드리기 어려우니 기간 내 우편에서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※ 유저 과실에 해당되지 않는 원인에 의한 아이템 소실은(오류 등) 1회 복구 정책과 별도로 복구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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